2020학년도 2학기 휴학 및 자퇴 안내 (한시적 이메일 제출)
- 조회수 996
- 작성자 행정실
- 작성일 20.09.01
-코로나19 감염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한시적 이메일 제출로 변경-
☞ 제출방식 변경기간: 정부의 상황 해제 시까지
사유발생일 | 등록금 반환 금액 | 날짜 | 비고 | |
학기개시일 전 | 학과별 등록금의 전액 (입학금 제외) | ~2020.8.31.(월) |
| |
학기개시일로부터 30일 경과 전 | 학과별 등록금의 5/6 해당액 | 2020.9.1.(화)~9.29.(화) | ※수강신청변경기간(9.1~9.11)에는 휴학/자퇴 접수 불가. 수강신청 유동인원과 휴학/자퇴 인원이 겹치면서 시스템 에러 발생. | |
학기개시일 30일이 경과한 날부터 60일 경과 전 | 학과별 등록금의 2/3 해당액 | 2020.9.30.(수)~10.29.(목) |
| |
학기개시일 60일이 경과한 날부터 90일 경과 전 | 학과별 등록금의 1/2 해당액 | 휴학가능 | 2020.10.30.(금)~11.23.(월) |
|
휴학불가능 | 2020.11.24.(화)~11.30.(월) |
|
※9.1~9.11 기간에 휴학/자퇴 접수한 학생은 9.14(월) 일괄 처리.
1. 일반휴학
①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②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 도서 대출 확인 (미납도서·연체료 있을 경우 휴학 불가→반납·납부 후 휴학 신청할 것)
· 법학과 행정실 (de1950@hallym.ac.kr) 메일로 제출
· 첨부파일
-보호자 "도장" 날인된 휴학원 스캔(사진촬영)본
-지도교수님(부재시 학과장님:김경태교수님)과 면담 증빙자료(메일 답변 내역 또는 전화상담 내역 캡쳐본) ※교수님메일주소/전화번호 나오게 캡처할 것
③ 처리 결과 확인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학적변동 탭
2. 입대휴학
①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②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FAX 제출
· 도서 대출 확인 (미납도서·연체료 있을 경우 휴학 불가→반납·납부 후 휴학 신청할 것)
· 법학과 행정실 (de1950@hallym.ac.kr 또는 Fax 033-248-1702)로 제출
· 첨부파일 : 보호자 "도장" 날인된 휴학원 스캔(사진촬영)본, 입영통지서 스캔(사진촬영)본 (※입영예정 사실확인서X)
③ 처리 결과 확인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학적변동 탭
3. 퇴학(자퇴)
① 신청서식: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대학민원-서식/신청서] 바로가기
② 제출방법 : 이메일 제출
· 도서 대출 확인 (미납도서·연체료 있을 경우 휴학 불가→반납·납부 후 자퇴 신청할 것)
· 법학과 행정실 (de1950@hallym.ac.kr) 메일로 제출
· 첨부파일
-보호자 "도장" 날인된 퇴학(자퇴)원 스캔(사진촬영)본
-지도교수님(부재시 학과장님:김경태교수님)과 면담 증빙자료(메일 답변 내역 또는 전화상담 내역 캡쳐본) ※교수님메일주소/전화번호 나오게 캡처할 것
③ 행정실: 보호자와 자퇴 확인 절차 진행
④ 처리 결과 확인 : 통합정보시스템 로그인 학사행정→학적→학적조회→학적변동 탭
4. 기타 창업, 임신·출산·육아 휴학은 한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0.09.01 최종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