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STICE
농구동아리 저스티스는
농구를 좋아하는 학우들로 구성된 운동동아리로서,
농구를 통해 대학생활의 한 페이지를
추억으로 가득 채우고자 하는 학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체적인 활동으로는 선수들의 경우 매주 1회 학교에서 제공하는 실내코트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5:5 경기를 하고 있으며, 매니저들은 선수들에 대한 응원 및 격려와 함께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갑니다.
이와 같은 연습 과정을 통해 총장배 및 사회과학대 리그에 출전하게 되는데, 지난 2011년 이후 저희는 사회대 리그에서 3회 우승하였고, 총장배 리그에서는 2011ㆍ2012년 준우승, 2013ㆍ2014년 8강 진출 그리고 2019년에는 3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두어 왔습니다. 그 결과 저스티스는 한림대학교 내에서 인지도가 상당한, 실력 있는 동아리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운동 이외에도 한 학기 동안 개강총회, 종강총회 및 동아리 엠티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졸업한 선배들과의 경기 및 모임을 통해 취업전략 등 졸업 후의 진로에 대한 다양한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JURA
'유라'는
지난 1988년 법학과 창립과 동시에 탄생한
역사 깊은 동아리이며, 한림대 내에서 명성과 인지도가
굉장히 높은 축구 동아리입니다.
'유라'는 지난 1988년 법학과 창립과 동시에 탄생한 역사 깊은 동아리이며, 한림대 내에서 명성과 인지도가 굉장히 높은 축구 동아리입니다.또한 2011년, 2012년 한림컵 및 사회과학대 우승, 2013년, 2014년 사회과학대 준우승, 2015년 사회과학대 준우승 등 수많은 수상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라는 특히 선·후배간의 관계가 굉장히 돈독하기 때문에 구성원들이 학교생활에 겪는 어려움을 덜어주고, 수업에 관한 여러 가지 Tip도 제공함으로써 학교생활을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구성원들의 졸업 후 진로 설정에 대해 직접적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졸업한 선배님들 중 관련 직종에 계신 분들과의 모임을 통해 학과에서 제공하는 것과 별도로 해당분야의 구체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크고 작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선후배간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구성원 모두가 일체감을 가지고 모두의 성공을 위해 같이 달리고 있습니다. JURA는 여러분들의 관심과 열정으로 운영됩니다. 이에 여러분 모두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