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학사 안내

[공지] 법학과 행정실 오픈채팅방 안내(공지용)

  • 조회수 3321
  • 작성자 행정실
  • 작성일 21.04.07

비대면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법학과 행정실 공지용 오픈채팅방을 개설합니다.


아래 주의 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법학과 홈페이지에 올라오는 모든 공지의 링크가 올라옵니다. 오픈채팅방은 학생들의 공지 확인을 빠르게 돕기 위한 배려 차원에서 개설된 것이며, 학사 운영에 관련이 없다고 판단되어 게시하지 않는 공지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한림대학교의 모든 공지를 안내할 수 없으니, 틈틈이 한림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공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채팅방은 공지만을 위한 방입니다. 학생분들의 사담, 채팅, 개별 문의는 일절 받지 않습니다.

학생 1명이 개별 문의를 하면 그 톡은 채팅방에 속해있는 전원에게 알림이 갑니다. 뜬금없이 개인적인 문의 알림을 받은 타 학생들은 불쾌해질 수 있을 것이고, 공지용 채팅방이라는 목적이 퇴색되기에 '행정실' 이외의 참여자는 채팅을 하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3. 프로필명은 반드시 학번으로 설정 바랍니다.


4. 채팅방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위의 2,3번 사항을 지키지 않은 참여자는 퇴장 조치(ㅠㅠ)할 수 밖에 없습니다. 법학과는 타과에 비해 인원이 많아 학생분들의 협조가 없으면 운영이 많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학생분들의 배려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5. 문의는 전화 또는 메일로만 받습니다. (08:30~17:30 주말·공휴일 제외)

  -전화번호: 033-248-1950

  -이메일: de1950@hallym.ac.kr


6. 오픈채팅방 링크: https://open.kakao.com/o/glOz5M6c


7. 비밀번호: law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