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학기 Hallymer장학금(코로나19 관련 일시적가계곤란) 신청 안내
- 조회수 601
- 작성자 행정실
- 작성일 21.05.11
1. 신청기간: 2021. 6. 1(화) ~ 6. 11.(금).
2. 신청방법: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가. 장학금신청서 작성 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나. 제출처: 선택 가능
① 방문접수: 캠퍼스라이프센터 3층 학생지원팀
② 이메일접수: de1061@hallym.ac.kr
(메일 제목: Hallymer 장학금신청 - OO전공 김OO)
다. 신청관련 문의: 학생지원팀(033-248-1063)
3.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점수 합계 상위 15명에게 100만원(생활비) 지원
4. 선발 자격
가. 코로나19 및 긴급한 경제사정의 변화로 일시적으로 가계사정이 곤란한 학생 (대상기간: 2020.12월 1일 이후 ~ 현재)
- 부모님의 갑작스런 실직(정년퇴직 제외) 또는 폐업
- 보호자 또는 본인의 중대질병, 사망
- 천재지변으로 인한 피해
나 직전학기 성적 2.00 이상(단과대학/스쿨별 최소 이수학점 이수)
다. 해당학기 재학생(휴학 및 학기초과자 제외)
라. 재학 중 1회 수혜 가능
5. 점수 기준
구분 | 점수 | 기준 | ||||||||||||||||
일시적 가계곤란 사항 | 60 | □ 부모님의 갑작스런 실직(정년퇴직 제외) 또는 폐업 □ 보호자 또는 본인의 중대질병, 사망 □ 천재지변으로 인한 피해 항목별 30점, 중복 선택 가능하며 최대 60점 | ||||||||||||||||
총 평점평균 |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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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자금 대출여부 | 10 | 생활비:5, 학자금:5(전액감면의 경우 5점 인정) | ||||||||||||||||
소득구간 |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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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준점수 50점 이상 학생 중 상위 15명(동점자 발생시 총평점평균 상위자)
6. 제출 서류: 장학금 선발신청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1부, 사유별 관련 서류
구분 | 관련 서류 등 | 세부기준 |
실직자 | -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 실업급여결정통지서 | 이직일이 2020.12.1.이후 |
폐업자 | ||
- 폐업사실증명서 | 폐업일이 2020.12.1.이후 | |
무급휴직자 | - 노무미제공사실확인서 - 휴업증명서 | 휴직기간이 2020.12월 ~ 2021.5월이 포함된 경우 |
중대질병 사망 | - 진단서 및 의료비 정산서 - 사망진단서 | |
천재지변 | - 피해사실확인서(관공서 발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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